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사진/태국

지난 여행기 - 2002(7월)방콕2

by 장돌뱅이. 2017. 9. 18.

3. SHEARTON GRANDE SUKUMVIT

급하게 왔으니 느긋히 쉬어야 했다. 느긋하게 왔어도 그랬겠지만.
쉐라톤그랑데의 수영장은 아기자기 하여 물놀이에 그만이었다.
게다가 수영하는 사람이 우리뿐이어서 조용하고 한산하기까지 했다.


4. SHANGRI -LA BANGKOK
 
주로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많이 가지려고 계획한 여행이었다.
대신 호텔을 두 곳을 이용하여 보았다.
쉐라톤그랑데에 이어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샹그릴라호텔에 묵었다.
명성대로 이쉬운 점 없는 곳이었다. 강을 보며 먹는 아침도 좋았다. 
점심도 밖에 나가지 않고 풀바 POOL BAR에서 시켜 먹었다.

댓글